상품후기


내안의너
상품후기1
김령아2
2013-08-02
엄마께서 병원에 입원하셔서 어떤 걸 선물해 드릴까하다가.. 꽃을 좋아하신다는 걸 생각해내고 꽃바구니를 선물해드렸습니다~ 치료 받으시면서 좀 힘든 기색이 보이셨는데 꽃바구니 받고 너무 좋아하세요!! 잘 받았다고 예쁜걸로 잘 골랐다고 해주셨어요 ㅎㅎㅎ 이게 다 예쁘게 만들어주신 덤플라워 덕분이에요~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