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연애중(100송이장미)
상품후기1
김석모2
2013-08-02
300일 기념 선물로 뭘할까 하다가 100송이 장미를 선물했습니다. 여자들은 원래 꽃선물 좋아하니까 의심없이 주문했습니다. 역시나 여자친구가 꽃 받고 정말 활짝 웃어서 기분이 참 좋네요 최근에 다툼이 좀 있어서 어색했는데 장미받고 좋아하니 기쁩니다.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