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호접(핑크)
상품후기1
조해인2
2013-08-02
우와우와!! 너무 예뻐요~ 동생 사무실에 선물해줬는데 너무 예뻐서 선물했던거 도로 물릴뻔 했네요 ㅎㅎ 꽃들도 너무너무 싱싱하고 향기도 좋아요^^~ 배송하시는 분도 너무 친절하다고 동생이 선물 고맙다고 하네요~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