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산세베리아(백자)
상품후기1
박민한2
2013-08-02
산세베리아가 공기정화에 좋다고 해서 한 번 사봤습니다. 관상용으로도 보기 좋고 예뻐서 집을 보고있으니 왠지 마음이 든든하네요ㅎㅎ 어머니께서도 좋으신지 매일 관리해주고 계세요 장만하기를 잘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게요ㅎㅎ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