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새콤달콤 과일꽃바구니
상품후기1
최재복2
2013-08-06
어머니 수술후에 많이 야위신 것 같아서 병문안 선물로 과일꽃바구니선물해드렸습니다. 받고 기뻐하시는 모습에 저도 기쁘네요 과일도 싱싱해서 깎아드리는데 맛있게 잘드십니다. 얼른 나으셨으면 좋겠네요. 좋은상품 감사드립니다.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