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빛나는 당신
상품후기1
이소현2
2013-08-07
병문안선물로 꽃바구니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 꽃바구니 신경써주셔서 해주신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장미꽃들도 크고 예뻐서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힐링~~헤헤 잘받았다고 연락와서 더더욱 뿌듯합니다~~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