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안시리움
상품후기1
송윤영2
2013-08-08
맨 처음엔 보고 '이게 뭐야?'라는 생각부터 했네요^^ 플라스틱 모형같이 생겨서 가짜인줄 알았는데.. 싱싱하고 좋아서 안심했습니다~^^ 어디에 놔두어도 잘 어울리기만 해서 좋네요^^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