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킹벤자민(소)
상품후기1
최정은2
2013-08-16
새 집으로 이사를 해서 관엽식물을 사려다가 킹벤자민으로 골랐어요~ ㅎㅎ인테리어로도 정말 손색이 없는 것 같네요ㅋㅋㅋㅋ 부모님께서도 만족해하시고... 저도 좋은 것 같아요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