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소녀
상품후기1
김성민2
2013-08-16
여자친구와 기념일이라서 꽃상자 주문했습니다.. 꽃다발은 너무 흔하고.. 꽃바구니는 생일 때 선물을 해줘서.. 꽃상자 선물했네요.. 상자뚜껑 닫아서 사이로 구경하면서 웃는데.. 저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번창하세요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