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상품후기1
정복순2
2013-08-16
그냥 축하화환 보다는 의미있게 쌀화환 보냈어요 우리쌀 소비도 되고..불우이웃이나 결식아동들에게도 쌀을 보낼 수 있다고 들어서ㅎㅎ 축하하는 자리에도 의미있고 보람차게 보내라고 선물했습니다. 화환도 예쁘게 와서 좋은 자리에 놔주시고 감사합니다..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