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행복바이러스
상품후기1
이영호2
2013-08-19
어머니 생신 선물로 꽃바구니 선물햇습니다. 아주 기뻐하셔서 그런지 저도 기분이 좋네요 역시 여자들이 꽃을 좋아하는 건 당연한 것 같아요 어머니께서도 웃음꽃이 활짝피셨습니다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