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숯부작
상품후기1
오슬아2
2013-08-19
좋아요~~~ 산지 얼마 안됬는데 벌써부터 공기가 정화되는 느낌~ 숯이 우리 몸에 좋다고 해서 샀는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솔직히!! 아직은 막 티나게는 못 느끼지만 계속 쓰다보면 있겠죠^^? 겉으로 보기에 외관은 아주 좋습니다!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