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새콤달콤 과일꽃바구니
상품후기1
채혜주2
2013-08-20
병문안 선물로 주문했어요!! ㅎㅎ 과일바구니하고 꽃바구니 둘 다 선물해 주고 싶은데.. 두개 다 하기에는 가격이^^;;ㅎㅎㅎ 그래서 홈페이지 살펴보니까 과일꽃바구니가 있더라고요~ㅋㅋㅋㅋ 냉큼 주문했죠~ 과일도 싱싱하고 상픔해요 꽃도 예쁘고!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