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진보라비누꽃바구니
상품후기1
김지원2
2013-08-20
언니가 꽃을 정말 좋아하는데..맨날 시든다고 실망하는게 보여서 주문했어요 비누꽃은 보기에도 예쁘고 계속 볼 수 있으니까요 언니도 매우 만족해하고 왜이렇게 예쁘냐고 난리법석입니다ㅋㅋ 모처럼 언니 웃게 해서 기분이 좋네요 예쁘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포인트 많이 모아서 또 주문할게요^.^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