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너와나
상품후기1
장우성2
2013-08-20
여자친구랑 100일이네요 좀 무뚝뚝하고 애정표현 잘 안하는데.. 꽃다발 받고 함박웃음 짓네요 못보던 애교도 좀 봤고.. 역시 꽃은 어쩔 수 없이 여자들이 좋아하나봐요 꽃다발 말고 커플링도 같이 해서 주니까 엄청 감동했다고 합니다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