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축하3단(특대)★
상품후기1
전지민2
2013-08-21
언니 결혼식이라서 특별히 축하화환 주문했습니다~ 큰 맘 먹고 결정한 것이니만큼 돈 많이 깨질거라고 생각했는데..ㅎㅎ 덤플라워에서 이벤트 중이었네요~ 가격도 괜찮고 웨딩홀가서 보니까 화환도 괜찮았습니다 돈도 절약하고 좋았어요^ㅇ^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