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철골소심
상품후기1
김태원2
2013-08-21
지인 분 취임식에 선물했습니다.. 음..왔던 상품도 괜찮고 배송도 빨라서 만족합니다 제 것이 가장 좋고 취임식에서 가장 돋보인 것 같네요 좋은 상품으로 잘 갖다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이런 서비스 기대할게요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