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당신생각뿐
상품후기1
이채훈2
2013-08-21
5년 사귄 여자친구랑 오랜만에 예전으로 돌아갈까 싶어서 꽃바구니 선물했습니다 오래 사귄거다 보니까 서로에게 편하고 익숙해져서 친구같았는데.. 여자친구가 오랜만에 연애초반 감정 느끼는 것 같다고 좋아하네요 꽃바구니도 예뻐서 여자친구가 집에다가 고이고이 모셔둘거라고 합니다ㅋㅋ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