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축하3단(대)★
상품후기1
임나은2
2013-08-21
와우!! 저렴해요ㅎㅎㅎ 이런 가격에 축하화환 선물할거라고 예상도 못했는데..ㅋㅋㅋㅋ 왜 이렇게 가격이 낮은 지 궁금한 정도네요^.^;;; ㅎ.ㅎ 어쨋든 겉으로 보기에는 품질도 좋고 하니까 불만은 없습니다~~ 아! 이벤트 중이라서 그런가?ㅋㅋㅋ 여튼 감사해요~~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