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호접(흰색)
상품후기1
안형근2
2013-08-21
남들이 다하는 근조화환보다는 특별한 걸 선물하고 싶어서 흰색 호접란 선물햇습니다. 서양란이라서 그런지 고급스러워 보이고 예쁘네요 배송도 딱 맞춰서 와주시고 유난히 돋보이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기회가 되면 자주 이용하겠습니다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