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축하3단(특대)★
상품후기1
이아빈2
2013-08-23
사랑하는 내동생 연주회라서 주문했습니다! 왠지 연주회가 더욱 더 빛나는 느낌이었어요 ㅎㅎㅎ 동생이 언니덕분에 체면 좀 살았다면서 고맙다고 하네요 그렇게 생각만큼 비싸지도 않고 화환모양도 괜찮고 향기도 좋았어요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