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행복바이러스
상품후기1
김슬기2
2013-08-23
오빠가 생일전부터 하도 난리쳐서 선물했습니다^^;;; 직장으로 보내달라느니 요구가 참 많아서 귀찮았었는데.. 받고는 엄청 좋아하네요ㅋㅋㅋ 남자들은 역시 단순한 듯;; 향기도 좋고 다른 남자직원들이 부러워한다고 고맙다네요 저도 오랜만에 동생노릇 한 것 같아요^^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