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유리볼비누꽃(소)
상품후기1
김미현2
2013-08-23
집에 꽃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금방 시들잖아요 그래서 유리볼에 담긴 비누꽃 주문했습니다 시들 염려도 없고 보기에도 좋고 인테리어 효과가 뛰어나네요 친구들도 집에와서 어디서 샀냐고 묻네요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