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진백(분재)
상품후기1
이효영2
2013-08-27
아빠 취임식에 선물해드렸어요~ㅎㅎ 딸이 주는 선물이라서 그런지 좋아하시네요 예쁘게 키울거라고 하셔요^ㅇ^ 저도 오랜만에 효도 한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좋은 서비스 기대 할게요~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