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라탄사각 과일바구니
상품후기1
장은경2
2013-08-28
병문안 선물로 보냈는데 잘 받았다고 하십니다^^ 과일도 싱싱해서 맛있게 드셨다고 하네요~ 좋은 걸로 잘 보내주신 것 같아서 감사하기만 합니다ㅎㅎ 적립 대신 할인으로 해서 그런지 싸게 잘 산것 같아요~~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