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너와나
상품후기1
김성호2
2013-08-28
여자친구랑 100일 되서 꽃다발이랑 케익 주문했어요.. 자기 친구들이 부러워했다고 흐뭇해하네요 알콩달콩 사귀는게 닭살이라나 뭐라나..ㅎㅎ 역시 여자한테는 꽃만한 선물이 없는 것 같습니다^^ 아..가방 제외하구요ㅎㅎ;; 감사합니다~~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