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상품후기1
김성호2
2013-08-28
꽃다발이랑 같이 선물했어요~ 초코케익 진짜 맛있네요 ㅋㅋㅋㅋ 같이 보낸다고 성의 없이 대충 보내신게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맛도 좋고 만족해요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