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과일바구니 고급형
상품후기1
최영호2
2013-08-29
병문안 선물로 주문했습니다.. 받는 분께서 못드시는 과일이 껴있어서 전화로 상담드렸는데.. 친절하게 잘 해주시네요 서비스도 좋고 배송도 괜찮고 과일들도 싱싱해보이고 좋은 상품인 것 같아 만족합니다 앞으로도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로 보답해주세요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