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근조3단(특대)★
상품후기1
강지현2
2013-08-30
재생꽃 안쓴다는 문구에 반해서 홀리듯이 주문했어요^^;; 가격도 괜찮고 해서 주문해봤는데 화환도 좋더라구요 생화 그대로 사용한 것 같기도 하고 무엇보다 가장 좋은 건 시간 맞춰서 온거에요 저는 시간 약속 안지키는 사람 제일 싫어하거든요^^;;ㅎㅎ 시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지라..어쨋든 딱 맞게 시간에 오신거 감사합니다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