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호접(핑크)
상품후기1
김은영2
2013-09-02
서양란 처음 주문해서 어떤걸 주문할지 몰랐어요.. 꽃에 무지한지라... 전화드렸더니 되게 친절하게 잘해주시던데.. 그게 제일 만족스러웠습니다.. 꽃도 괜찮아요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