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축하3단(특대)★
상품후기1
장현준2
2013-09-03
아무리 생각해도 화환 가격이 너무 저렴해요 재생꽃을 쓰는지 안쓰는지는 아직도 의문이지만.. 좋긴 좋아요 제가 꽃에 무지한지라 생화인지 재생꽃인지 모르겠네요^^;; 생화라고 하니 ~ 그렇다고 믿어야겠죠? 저렴한 가격에 좋은 화환 구매할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