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해피트리(특대)
상품후기1
박윤홍2
2013-09-03
이야~~~~ 멋있네요ㅎㅎ 잎이 드리워져? 있다고 해야하나 크기도 엄청 크고 ~ 개업식에서 제 선물이 단연 돋보엿습니다 괜히 의기양양했어요ㅋㅋㅋㅋ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