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사랑에 살다
상품후기1
황혜지2
2013-09-05
우왕ㅎ 정말 예뼈용~!!!!! 엄마 생신 선물로 뭐 드릴까 진짜 고민했는데.. 흠.. 꽃을 안받으신지 오래된 것 같아 꽃바구니 선물해드렸어용~ㅎㅎ 마음에 들어하시니 다행입니다~~ 번창하세요!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