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유리볼비누꽃
상품후기1
이정미2
2013-09-05
비누꼭 넘넘 예쁘네요~^^ 집에 장식용인테리어로 구입해봤는데.. 정말 예뼈요^^ 계속 눈이가고 손이가게 되네요!!! 보관이 용이하다는 점에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