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상품후기1
서현주2
2013-09-05
꽃하고 같이 선물했는데.. 두개는 안올려지네요^^;;; 일단.. 꽃바구니도 맘에 들구요~ 정성스럽게 만든 티가 나는 듯 해요ㅎㅎ 같이온 생크림케익의 맛도 정말 좋았어요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