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빛나는 당신
상품후기1
연수진2
2013-09-06
친구들이랑 돈모아서 생일인 친구한테 꽃바구니선물 해줬어요ㅎㅎ 강의끝나고 딱 맞춰서 배송해 달라고 했는데.. 타이밍 굿굿!~~ 강의실에서 나가려고 하는데 그 때 마침 배송완료^^ 친구가 받고 너무 감동받아해요ㅎㅎ 이벤트 성공~~ 꽃도 예쁘고! ㅎㅎ 친구랑 추억도 남길 수 있는 좋은 기회였어요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