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축하3단(특대)★
상품후기1
김나현2
2013-09-09
축하화환 35%세일 한다길래 주문해봤어요~ 가격대비 그리 나쁘지 않은 품질입니다^^ 제가 화환에 대해 잘 몰라서 주관적일 수 있어요~ 주문하실 분들은 제 후기 주의깊게 보지 마세요^^;;ㅎㅎ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