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황룡금
상품후기1
박주영2
2013-09-11
동양란이 멋스럽고 괜찮아보여 할아버지 생신선물로 보내드렸습니다 맨 처음에는 가격대비 안좋은 상품들을 보내는 화원들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배송되어온 상품을 보니 그것도 아닌 것 같네요~ 할아버지께서는 맘에 드시는지 계속 화분을 쓰다듬고 계세요ㅎㅎ 손녀가 오랜만에 큰 선물 해드린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