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호접(황금)
상품후기1
최예진2
2013-09-13
사촌언니 첫 연주회 기념으로!! 주문했습니다~^ㅇ^ 어떤 거 주문할 지 정말 고민했는데요~ 상담원분께서 완전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꽃 고르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시간 맞춰서 배송도 잘 해주셨고..서양란도 예쁘고 색도 특이한 것 같아요~ㅎㅎ 언니가 꽤 좋아해요ㅎㅎ! 잘 선물해 준 것 같아서 기분이 날아갈 것 같네요^.^!!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