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근조쌀화환4호-10kg
상품후기1
김예화2
2013-09-13
근조화환을 주문하려다가.. 이왕 주문하는 김에 좋은 일에도 쓰고 싶어서 근조쌀화환! 이 쌀로 이웃들을 도울 수 있다니.. 취지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화환도 선물하고..~ 쌀도 기부하고 ^^ 좋네요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