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행복바이러스
상품후기1
김형재2
2013-09-16
여자친구 생일선물로 샀습니다~ 전 남자라서 꽃에 별로 감흥이 없는데.. 완전 좋아하네요.. 기념일 때 좀 선물해줄걸 그랬어요.. 배송도 시간 딱 맞춰서 보내주셔서 신기했어요ㅎ 여튼 여기서 산 거 꽤 만족하고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