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시크릿가든
상품후기1
김혜원2
2013-09-23
아는 언니가 출산을 해서 축하기념으로 선물해봤어요 마음에 안들어하면 어쩌나하고 고민이 많았는데 예상과 달리 무척 좋아하네요 아기도 너무너무 예뻣고 꽃 선물하니까 보람찼어요 싱싱한 꽃으로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