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새콤달콤 과일꽃바구니
상품후기1
김성경2
2013-09-24
병문안 선물로 괜찮은 것 같아요 가격도 그럭저럭이고 배송도 좋고.. 과일도 싱싱해서 맛있어요 계절 과일로 채워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못먹는 과일은 다른걸로 바꿀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