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철골소심
상품후기1
남정구2
2013-09-25
이번 추석에 내려가지 못해 선물로 대신했습니다 부모님께 죄송한 마음을 어떻게 표현할까 하다가 동양란이 좋은 것 같아 주문했습니다 제가 직접 내려가지 못해 섭섭하시겠지만 그래도 받고 좋아하시는 것 같아 그나마 마음이 놓입니다 배송 빠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