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호접(연핑크)
상품후기1
최진원2
2013-09-25
추석선물로 친척집에 보넀습니다 선물한 다음날 가서 보니 인테리어로도 손색이 없었습니다 약간 밋밋해보일 수 있는 거실에 놓으니 딱이더라고요 직장가지고 선물 처음으로 한거라 저도 뿌듯합니다 이제 다음 추석부터는 당당하게 다닐수 있겠네요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