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진백(분재)
상품후기1
김재연2
2013-09-26
할아버지 생신 기념으로 선물해드렸습니다~~ 손녀가 선물해줘서 더욱 더 기쁘다며 좋아하시네요ㅎㅎ 앞으로 종종 이런거 선물해줘야겠어요 분재도 깔끔하고 괜찮습니다~~ 선물할 일 있을 때 자주 애용하겠습니다!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