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근조화환 3단 [일반]
상품후기1
이상훈2
2013-10-02
빈소가 지방이고 일정도 바빠 대신 보낸 조화가 다행이 품질이 좋다고 하여 체면체례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꽃, 착한 각격으로, 적기 배송해 주실 것을 부탁합니다. 사업이 번창하시기 기원합니다. 이 상훈

최근 본 상품 0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