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축하3단
상품후기1
남부시엠에프(주)2
2013-11-03
꽃배달 업체을 덤으로 바꾸기 전에 무척 불안했느데 배달제품을 보니 안심되고 바꾸길 잘했구나 생각이드는군요 어제 칠순잔치에 배달온 화환에 매우 만족합니다 앞으로도 좋은제품 부탁합니다. 오늘은 근조3단을 주문했느데 재품에 살짝관심이 가네요 덤플라워 발전을 기원합니다

최근 본 상품 8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