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축하3단
상품후기1
김유미2
2013-11-16
사실 가격이 너무 착해서 걱정했는데 예식하신분이 사진을 보내주시면서 넘 이쁘다고 하시네요.. 원장님도 흐믓해하시고요.. 배송사진도 핸드폰으로 왔는데 사이트에 있는거랑 완전 똑같아요.. 아니 더 이뻐요.. 원장님께서 계속 이쪽으로 이용하라고 하셔서 이번에는 행운목을 주문합니다..

최근 본 상품 8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