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축하3단
상품후기1
(주)남영전선2
2013-11-25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지 않아서 좀 초조했습니다. 그래도 사진요청했으니까 배달후 사진 오겠지 했는데 당일확인이 되는게 아니라 오늘 문자로 왔네요..ㅠ 불안불안했습니다..ㅠ 배송과 동시에 세팅된 사진을 올려주신다면 진짜 백프로 만족!! 좋은상품 감사합니다 다음번에는 쌀화환도 좋은듯 해요!!

최근 본 상품 8

열기